본문 바로가기

2017/12

(5)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2 언박싱 안녕하세요.오늘은 대륙의 실수계의 대기업 샤오미의 미스케일2를 가져왔습니다.그저 그런 체중계를 써도 되겠지만, 샤오미의 미려한 디자인과 스마트함을 더하기위해 구매하게됬습니다. 스마트홈, IoT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사소한 물건들까지샤오미 제품은 날이 갈수록 우리 대한민국 생활에 파고드는 느낌인데요,초창기에는 '중국산이 중국산이지~~'하며 넘겼던 제품이 이제는 '아 저거좀 갖고싶은데?'정도로 변하게 됬습니다. 구입은 오마이집의 오샵에서 배송비 포함 $27.11에 구입하였습니다.다만, 배송이 매우 오래걸렸고, 오배송으로 인하여 실제로 받아보는데 3주정도 걸렸네요. ㅠ_ㅠ그러나 국내 판매가격인 3만원 중후반 ~ 4만원대 대비 싸게 구한것에 만족합니다. 제품스펙최대 150kg 지원/저장인원 16명/체질량(BMI)..
클라우드를 윈도우드라이버로 만들기!! 레이드라이브 소개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굉장히 편하게 쓰고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잠자는 클라우드를 깨우는 '레이드라이브' 레이드라이브란??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 원드라이브(OneDrive), 드롭박스(Dropbox) 등여러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인저장공간 및 공유공간으로 잘 활용하고 계실텐데요,레이드라이브를 이용하면 이서비스들의 활용도를 배로 올려줍니다. 클라우드를 이용하려면 웹페이지로 들어가 로그인해야하며 각 서비스마다 UI가 달라 불편함이 있을 수 있고여러개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각각 들어가서 관리하기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레이드라이버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윈도우드라이버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데,프로그램을 설치하고 ID, PW만 입력해주면 간편하게 네트워크 드라이버로 ..
로지텍 G933 리퍼 구매후 간단 리뷰(가상7.1채널 지원) 안녕하세요.요새 저는 대세 갓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자주하는데모두들 아다시피 일명 '사플' (사운드플레이)가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뿐만 아니라 여타 FPS게임도 마찬가지이고,다른 장르의 게임을 할때도 사운드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싸구려 삼성헤드셋(싸구려 PC방에 가면 있는 그 흔한 흰색의..)이나최저가 2~3만원짜리 헤드셋을 사용했는데요.선이 유선이다보니 단선도 잘되고, 마이크가 음질, 사운드 등이 항상 아쉬웠습니다. 폭풍검색 후 로지텍 무선 게이밍헤드셋 G933을 보게되었는데,가격대비 음질, 마감, 그리고 유무선가능 및 가상7.1채널지원을 지원한다고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제가 필요한 옵션들은 다 가지고있네요. 국내에서는 10만원대 중후반가에 거래가 되고있는데솔직히 헤..
위미 촉촉 휴대용 무선 캔가습기를 사용해보다 안녕하세요.벌써 12월이 와서 눈도 오고 많이 추워졌습니다.항상 겨울이 되면 건조함이 찾아오기 마련인데 이제까지 저는 젊은패기로 가습기따위는 사용하지 않고 살았습니다.스킨로션만 바르면 모든게 해결됬던 그러한 피부를 가지고 있었지만,최근 라식수술도하고 피부가 옛날같지 않더군요 ㅠㅠ..잠자고 일어났을때와 퇴근했을때 푸석푸석함이란.. 그래서!! 드디어 나도 도구를 사용해보자, 한번 가습기를 사보자 하고처음에는 깔끔하고 뭔가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샤오미 제품을 눈여겨 봤는데어짜피 제 좁은방 또는 사무실책상에서만 쓰게 될 것 같아 휴대성이 좋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원했습니다. 폭풍 검색 중 딱 내가 원하던 제품 "위미 촉촉 캔 무선가습기"라는 제품을 구입하게 됬습니다. 제품상세 제품명 : 위미 ..
먹통된 일체형 스마트폰 강제종료 시키기(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어느날 갑자기 제 갤럭시S7이 먹통이 됬습니다.화면이 정지된 채로 움직이지도않고, 아무런 반응도 없어평소 하던대로 종료버튼을 꾹 눌렀습니다. 그런데...화면만 먹통이 된게 아니고 폰자체가 아예 먹통이 되버렸더라구요.급당황; 핸드폰은 계속 뜨거워지고 아무런 반응도없으니"이거 혹시 또 폭파되는거아니야? 삼성 서비스센터에 투척해야되나?" 사실 예전같이 배터리 분리형 스마트폰시절에는 그냥 분리만 시켜주면해결이 됬을 텐데 이놈의 스마트폰들이 요새는 죄다 일체형으로 나오면서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당황하지마시고, 볼륨다운 버튼과 종료버튼을 5초간 꾹~ 눌러주시기 바랍니다.그럼 스무스하게 강제종료가 되면서 리부팅이 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런일은 처음 당해봐서 무척 당황스러웠는데, 다..